기사 메일전송
포스뱅크, 제54회 무역의 날 맞아 ‘2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7-12-06 17:46:37

기사수정


▲ 포스뱅크가 제54회 무역의 날을 맞아 2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국내 POS 솔루션 1위 기업인 포스뱅크(공동 대표 은동욱, 엄기형)가 제54회 무역의 날을 맞아 ‘2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무역의 날’ 행사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수출액을 집계해 해외 시장 개척과 수출 증대에 기여한 기업을 시상하는 행사다.

포스뱅크는 2012년 ‘1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이후 지속적인 해외 사업 확대를 통해 올해 ‘2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게 되었다. 포스뱅크는 전 세계 80여개 국에 POS 터미널을 수출하고 있으며 전체 매출 중 해외 매출이 50% 이상의 높은 비중을 차지한다.

특히 2016년 출시된 APEXA G는 모던한 디자인에 강력한 성능이 더해진 콤팩트 POS 터미널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며 해외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포스뱅크는 APEXA G를 통해 POS 터미널 라인업의 성공적인 세대 교체를 이루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포스뱅크 은동욱 공동 대표는 “국내외 고객의 다양해진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지속적인 라인업 확장 및 제품 개선을 진행하고 있다”며 “다각화된 영업 채널을 통해 고객 맞춤형 제품을 공급하여 글로벌 POS 솔루션 기업으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포스뱅크 개요

포스뱅크(POSBANK)는 국내 POS(판매시점 정보관리 시스템) 솔루션 선도업체다. 탁월한 설계 기술과 자체 생산 능력을 겸비한 포스뱅크는 POS 단말기 및 주변기기 제조, 소프트웨어 개발, 전국 직영 서비스망 운영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전 세계 80여개 국가에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포스뱅크는 고객 맞춤형 제품 설계와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POS 솔루션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